본문 바로가기

나의 건강과 미용

성인병을 예방 치유하는 천연 복합물질 실크

성인병을 예방 치유하는 천연 복합물질실크

실크아미노산의 비밀
우리 몸의 대부분은 물과 단백질로 되어 있다.
그래서 물과 단백질만 섭취해도 기본적인 건강을 유지 할 수 있다고 한다.
단백질 지방30%, 수분 65%, 기타 5%

누에고치 .즉 실크 속에는 양질의 단백질을 만드는 필수 아미노산 8가지와 비필수 아미노산 10가지가 고루 함유 되어 있기 때문에 21세기의 새로운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아미노산이 탄수화물과 지방, 비타민들과 결합하여 활력증진과 노화방지 등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속속 발표되고 있다.

누에고치는 고단백질 식품 실크
대부분의 육류에는100%의 단백질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육류에는 성인병을 일으키는 포화지방산등과 몸에 해로운 콜레스테롤 기름이 포함 되어 양질의 필수 아미노산 18종을 섭취 할 수 없다.
기타 콩 식물성 단백질에는 육류에 비해 현저하게 필수 아미노산 성분이 결핍되어 천연기능성 식품이 필요하다.
비타민가 활성산소를 만나면 비타민C 수소 2개가 활성탄소에 탈취당해 활성산소는 물 2분자로, 산으로 변하여 배설된다.
활성산소 중에는 독성이 강한 하이드록실 라디칼이라는 물질이 있는데 우리 몸은 이물질을 스스로 이 물질을 중화하는 효소를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이 활성산소를 어떤 물질로 그 독성을 막을 수 있을까 그 해답은 실크에 있다.
실크에 세린이라는 아미노산이 우리 몸의 독성을 제거해 줄 수 있는 열쇠인 것이다.
그래서 비타민 C와 실크를 같이 섭취하면 비타민c의 효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내가 실크를 친지의 소개로 복용하고 있다.
실크 복용 후 효과는 치과에 가지 않았다는 사실
나는 초코렛을 좋아하는데 그것을 먹고 이를 잘 닦아도 며칠 있으면 잇몸이 붓고 풍치가 되어 치과를 가야 했다.그런데 실크를 먹고  난 이후는  6개월간 치과병원에 가지 않았다.
잇몸이 단단해 진 것 같다. 또 피로감을 덜 느끼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