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지축의 변화
지축이 움직일 때 순간적으로
지축이 바로 서며 지구의 공전궤도가 정원형으로 바뀐다
未치고 子 빠진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 실제, 내화벽돌(흙)은 제작하기 매우 어려운 것으로서 고난위도의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즉, 완벽한 내화재가 아니고선 용광로의 열기를 견디지 못해서 깨져버린다고 합니다.
土중에 사토(四土)가 있지만, 이중에서도 음토인 未土는 절대 중화의 토이자 조화의 토입니다. 즉, 오행에서도 화극금을 중재할 수 있는 것은 오직 未土 뿐입니다. 이제 그것을 찾아나서는 일이 남았습니다.
자연재해가 더 무섭다
쓰나미 이후 최악의 재앙! 미얀마 싸이클론 나르기스!
120mph의 풍속
미얀마 남서쪽 지역을 강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시 전체의 인구, 1042만!
이번 미얀마 싸이클론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사람은 약 2400만명.
중국 쓰촨성에서 규모 7.9의 강진이 발생한 지 사흘째.
쓰촨성이 2008년 5월 13일 오후 공식 집계한 사망자는 만 2,000여 명다.
[인터뷰:리청윤, 쓰촨성 부성장]
"만 2,000명 이상이 숨졌고 2만 6,000명이 다쳤습니다. 9,400명이 매몰됐고 340만 채 이상의 가옥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산샤댐
중국 후베이성 이창에 자리잡은 높이 189m, 길이 2,300m, 저수량 400억 t 가량인 세계 최대의 산샤댐
21세기 초강대국으로 거듭나려는 중국의 발전상을 상징하는 중국 당국의 상징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건설 당시 부터 산샤댐이 지진을 유발할 위험이 있다고 지적했다.
저수량의 무게를 못 이겨 기반 암석층이 깨지고 그 틈새로 물이 스며들면서 단층활동의 윤활유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논리다.
지난 1967년 인도 코이나댐이 완공된 직후 폭우로 수압이 가중되면서, 규모 6.5의 지진이 발생했다는 분석이 제기됐다.또 중국 광둥성의 신펑강 댐도 규모 6.1의 지진을 초래했다는 조사 결과도 있다
일본지난 95년 6,400여 명이 희생된 고베 대지진과 2004년 니가타 지진 등 크고 작은 지진이 끊이지 않는 일본 열도.
미국남부 토네이터 강타.허리케인
자연재해는 생명을 잃고 괴질을 남긴다
괴질병의 창궐 예언들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
남사고의 예언 격암유록
페스트 아웃 브레이크 에이즈 조류독감 광우병
격암 남사고의 예언
(天火飛落燒人間에 十里一人難不覓이라. 十室之內無一人에 一境之內亦無一人 … 小頭無足飛火落에 千祖一孫極悲運을 怪氣陰毒重病死로 哭聲相接末世로다. 無名急疾天降災에 水昇火降모르오니 積尸如山毒疾死로 塡於溝壑無道理 『格庵遺錄』 「末中運」) 격암유록
최수운 대성사가 남긴 희망의 메시지 보셨지요?
3년 괴질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는 하니 일단 기쁜 일이군요.
이제 그것을 찾아나서는 일이 남았습니다.
지축이 움직일 때 순간적으로
지축이 바로 서며 지구의 공전궤도가 정원형으로 바뀐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