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과 미스테리

ㅇ 링컨과 케네디 ㅇ 박정희와 박근혜

ㅇ 링컨과 케네디

 

 ㅇ 박정희와 박근혜


 

 
이것도 우연의 일치인가, 하늘의 뜻인가?

 
★이것도 우연의 일치인가, 하늘의 뜻인가?
    01.▷ 박정희는 5.16으로 정권을 잡았고
    ▶ 박근혜는 51.6%로 득표율로 정권을 잡았다

    02.
    ▷ 박정희는 5.16으로 정권을 잡았고
    ▶ 박근혜는 51.6년후에 대통령에 당선되었다
    03.▷ 박정희는 18년동안 대통령으로 집권했으며 
    ▶ 박근혜는 18대 대통령이 되었다
    04.▷ 박정희는 61세에 대통령으로 서거하고
    ▶ 박근혜는 61세에 대통령으로 당선되었다
    05.▷ 박정희 3번 개헌하며 집권하였고
    ▶ 박근혜는 3번 총선+대선을 승리로 이끌고 집권하게 되었다
    06.▷ 박정희는 김씨 오른팔에 의해 종말을 당하고
    ▶ 박근혜는 김씨를 오른팔로 하여 대선에 승리하였다
    07.▷ 박정희는 文氏(文세광)에 의해 영부인을 총탄에 잃었고
    ▶ 박근혜는 文氏(文재인)를 투표로 이겨 대통령 자리를 얻었다

                                                                                                                         


모셔온 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