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전시/2018 년 전시

꼬마대감 사진과 작품 사이

꼬마대감 사진과 작품 사이


매튜가 초등 5학년때 은평구청 앞에서 행사가 있었다.

조롱 말 타보기, 전통 한복 입어보기,가면 만들리기 ,비누 방울 날리기,매튜는 말타기를 좋아했다.





 


 



매튜


매튜가 조롱 말도 타 보고, 전통 한복 입어보기 ,가면 그리기 ,비누방울 날리기,매튜는 모두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참여했다.

매튜에게 전통 한복장군복을  입혀 사진을 찍으니 제법 으젓한 장군다워보였다.



제목 꼬마장군 유필근작  2011  재료 우표 canvas 30F 채색 .mixed media


조롱 말 타보기, 전통 한복 입어보기 ,가면 그리기 ,비누방울 날리기,매튜는 말타기를 좋아했다.

매튜에게 전통 한복장군복을  입혀 사진을 찍으니 제법 으젓한 장군다워보였다.


매튜가 꼬마장군의 모델이되였다.

30호 화판에 우표가 약 780장이 들었다.

나는 애국자다.  작품 네귀퉁에는 태극기 우표로 장식을 한다.

매튜를 모델로하여 화판에 채색을 하고 우표로 골라쥬를 했다

이 작품을 여성미술 100년 기획전에 출품했는데 상을 받았다.


 

이작품은 한국여성미술 100년 기획-11


2011 KOREA WOMEN"s
ARTISTS
& SAY

CONTEMPORARY ARTS


한국여성미술

현대미술로 

말한다


2011.3.9(Wed~3.15(Tue)

이형아트센터 /yihung Art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