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삶

당신의 탄생화는 무슨 꽃입니까?

탄생화가 있다고 합니다.  당신의 탄생화는 무슨 꽃입니까?

탄생화는 인년 중 월별로 다르고 날자마다 다르게 나옵니다.

나는 우선 월별 탄생화를 찾아 보겠습니다.

내가 태여 날 시기에 찬란히 피는 꽃이 나의 탄생화가 되겠습니다. 꽃이 피는  개화기가 중요합니다.

나는 꽃의 찬란한 기운을 받고 태여납니다. 나의 꽃처럼 아름답게 튼튼 하게 꽃이 의미하는 꽃말처럼 아름답고 튼튼하게 자라주십시요 .참고 자료가 되겠습니다.

 

월    꽃 이  름 꽃    말
1   월  수 선 화 히이신스 수선화 봄. 희망.우정.자존심. 젊음 아름다운,  히아신스-사랑의 기쁨 유희
2  벗 꽃  물망초 물망초-나를 잊지마세요, 벗꽃-절세미인  순결
3 제 비 꽃 제비꽃 -성실 기쁨
4 데 이 지 금잔화 금잔화-은총을 얻음-보호-치료-안정, 데이지-명랑순정 인내 평화 희망
5  라일락 민들레 라일락-아름다운 맹세, 민들레-신탁
6  나 리 카네션 장미 카네션 -기쁨.나리꽃 -순결 깨끗한마음
7 수련 금어초 라벤더 수련-청순한 마음,   라벤더-풍부한향기 금어초-수다쟁이욕망 오만
8 양 귀 비 해바라기 양귀비-위로, 해바라기 -아름다운빛
9 다알리아  용담 다알리아-화려함, 용담-당신이 힘들 때  나는는 사랑한다.
10 국 화  칼 라 국화-지혜-고귀함--희망-장수 칼라-열혈
11 과꽃 초롱꽃 과꽃-성실-고귀함-사랑-행운, 초롱꽃-정의 감사 충실
12


포인세치아 포인세치아-축하

다음은 꽃을 상징하며 꽃으로 탄생화를 그려 볼까 계획을 세워가겠습니다.

 

유필근의 합죽선 그림

2021년 5월 17일 아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