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아름다운 삶 노대통령 분계선 걸어서 넘어 갔다




노무현대통령이 10눨 2일 걸어서 분계선을넘어 평양에 갔다


노대통영과 김정일북측 국방위원장 첫만남


1.남북공동번영
2.한반도 평화
3. 화해와 한반도 평화정착



60년만에 노무현대통령이 남북 분계선을 걸어서 넘어갔다

역사의  한장을 남겼다
감개 무량

노무현 대통령이 육로로 평양까지  가는 것을 TV로 지켜봤다
나는 금방이라도 통일이 되는 것 같은 착각을 하고 있었다

 붉은 조화를 흔드는 한복 입은 아낙네들의 환영이 대단하다 

노대통령의 방북을 전세계인이 지켜봤다

그런데 평양거리는 영화세트 같이 보이는 것은 나만의 생각일까
길에 어린이나 아이들이 보이지 않았다

노대통령의 방북회담은 한반도 평화정책의 과제가  최우선 의제가 될것이며
6자회담의 성공을 촉진하고 동북아 질서 구축을 위한 협력을 주도하는 계기가 될것이다

이와 함께 쌍방향 투자형태의 경협이 이루워 질 수있도록 서로 보완적인 사업 프로 그램 제안
평화체제 구축을 위한 비무장지대 및 서해북방한계선에 공동활용방안 토론 할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이 원하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

날마다 좋은 날 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