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것들/유명인

인터넷 대통령 허경영

인터넷 대통령 허경영

나는 YouTube를 자주본다

건강 강좌 병고치는 명의 ,요리강좌 .효소만들기 또 시사토른도 있고 인터넷에는 내가 찾는 것이 많이 있다.

배울 것도 많다.

이 프로 저 프로 뒤지다가 인터넷 대통령 허경영 이라는 것이 눈에 띄였다.

허경영은 매주 토요일마다 강의를 한다.

나는 그의 강의 1022회 부터 듣기 시작했다. 그의 지난 강의는 인터넷에 뜨기 때문에 아무때  찾아 볼 수있다.

이제는  그의 다음 강의가 무엇인가  기다리게 되었다. 토요일에 강의를 하면 다음 월요일에  인테넷에 올라온다.

첫째로는 그의 해박한 지식의 놀랐고 그점에서 그를 존경한다.

성경 불경 한문 사서삼경 해석을 하면서 한자를 써가면서  강의를 한다. 

놀랐다.재밌다.

또 정치얘기도 재밌다.

가보고 싶었다.

허경영 하늘궁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은 오페라와 명곡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