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전시/나만의 우표

2 나의 작가노트 나만의 우표


2 나의 작가노트 나만의 우표

나만의 우표를 만들었다
내 그림 20여 점과 현재 사용 되는 우표 250원짜리 태극기와 무궁화 팬시 해바라기 백일홍을 함께 넣어 만들어 왔다.
마치 동화속에 나오는 호랑이와 어릴이들이 어을려 노는 모습이다.
아기들이 호랑이 등에 올라타고 놀며 석류를 따는 모습을 상상하여 작품화 했다
먼저 60호의 호랑이와 어린이 석류를 그리고 바탕은 오색으로 오방색을 칠하고 나만의 우표를 골라쥬 했다.

"가족"  "사랑" " 날아가는 돼지"등 우표작업이다.
우표작업이 재미있다
작품이 완성성 되면 UV바니쉬로 탈치를 막는 작업을 두어번 더 해야 한다.


3 나의 작가 노트 황금돼지

2007년에는 황금 돼지 그림을 그렸다
정해년은 황금돼지해라고 한다.
멧돼지부부가  어린 새끼들을 데리고 산야를 달리 것을 나는 좋아한다.
황금 멧돼지가족이 울창한 산속에서 즐겁게 살아가는 것이 모티브다.
바라보면 즐겁다
꿈을 꾸어도 황금돼지 꿈을 꾼다.
부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