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전시/2016년전시

2016년 나는왕이다.

나는 왕이다.

전시가 있으면 새로운 작품을 할려고 고심한다.

금년 우표전시회에는 "나는 왕이다"라는 타이틀을 정하고

작품을 했다.

20호 크기에 신라 왕관을 쓴 왕을 그리고 왕의 용안 부분을 유리로 만들어 작품 앞에 가면

 내얼굴이 거울에 비추어 비추어 내가 왕처럼 보이게 했다

얼굴 외에는 우표로 처리



               유필근작 나는 왕이다. 20호 재료 우표와 mixed media


            나는 왕이로소이다.

            우표를 좋아하고 우표를 사랑하며 

            우표와 생활하는 나는 왕이로소이다.


           왕의 취미!     

         취미 중의 왕! 

           우료취미생활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조그만 즐거움을 주고자  

           세종대왕 우표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우취연합회